>HOME > 지역뉴스
충남도, “티끌모아 태산” 사랑의 저금통에 담기는 인재육성의 꿈 충남 인재육성재단-NH농협 충남 영업본부, ‘기부문화 공동캠페인’ 추진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5.16 23: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재)충청남도 인재육성재단(이하 재단)과 NH농협은행 충남 영업본부(이하 NH농협)가 충남의 소액기부 유치를 위한 ‘티끌모아 태산, 사랑의 저금통’을 공동으로 추진하고자 5월 16일 재단 회의실에서 ‘사랑의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사랑의 저금통’은 충남 소재 NH농협 시·군 지점마다 창구에 비치된 저금통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소액기부를 유도함으로써 십시일반 모여진 기부금을 충남 인재육성재단으로 전달하는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의 일환이다.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는 “충남도민들이 작게나마 자발적 소액기부 참여로 지역의 인재가 꿈꿀 수 있는 인재육성과정의 넓은 토대를 제공한다는 면에서 이번 ‘사랑의 저금통’ 프로젝트의 의미가 특별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사랑의 저금통을 통한 소액기부뿐만 아니라 학자금 대출상환·재능키움 등 장학생 선발을 위해 다수의 수요자 맞춤형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장학생 선발 이후 증서 수여식과 타운홀 미팅 등을 통해 장학생들 간 네트워크 및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한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남 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www.cninjae.or.kr) 또는 전화(041-635-9811)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최운학
  2. 최운학 기자 1
  3. 황성주
  4. 하남 4
  5. 김지철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