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연예
청주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충북도청 본관 특설무대에서 라이징스타 콘서트 개최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30 17:0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올해 9월 개소 예정인 <충북 콘텐츠코리아 랩>이 9월 1일 오후 5시, 충북도청 본관 특설무대에서 [라이징 스타 콘 기획공연 –라이징 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징 스타 콘]은 지역 음악 창작자 발굴 및 성장지원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청주 동부창고에서 현장 오디션이 진행됐으며, 오디션을 통과한 20개 팀은 8월 한 달 작곡 및 연주, 보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멘토링을 받으며 이번 콘서트를 준비해왔다.

이번 콘서트에는 힙합, 락, 국악, 가요 등 다양한 장르는 물론 동서양 악기 연주자와 작곡가가 함께한 크로스오버, 직장인 밴드 등 다양한 형태의 도전자들이 무대에 설 예정으로 성별, 세대 불문하고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가 될 것이다.

가수 김나영의 축하공연과 함께 펼쳐질 [라이징 스타 콘서트]는 도전자 20팀의 무대에 대해, 관객의 직접 투표 점수와 심사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10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충북 콘텐츠코리아 랩>의 사업화 지원을 받는 창작자들의 아이템을 구경하고 판매할 수 있는 스타마켓,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부스들이 함께 운영된다.

이번 [라이징 스타 콘서트]를 통해 최종 선발된 10팀에게는 음원 제작 및 유통을 위한 창작지원금과 함께 전문가 멘토링, 음향 마스터링 과정 참여 등 음원 등록을 위한 연계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음악&공연산업 창작자 육성을 지원하는 <충북 콘텐츠코리아 랩>의 [라이징 스타 콘 기획공연 - 라이징 스타 콘서트]는 9월 1일 토요일 오후 5시, 충북도청 본관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