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교육
대전교육정보원, 역대원장 초청 간담회 실시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5.17 11:4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대전교육정보원(원장 박헌수)은 5월 16일(수), 역대 원장을 초청해 대전교육정보원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간담회를 가졌다.

대전교육정보원은 대전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합 관리하며, 다양한 정보교육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지식정보화 사회 및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미래를 코딩하는 창의ㆍ융합 정보인재 양성을 위한 『SW교육 거점체험센터』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며, 차세대 지방교육 행․재정 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업무관리와 에듀파인의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재정 투명성 확보를 위한 전자금융거래서비스 환경을 개선, 웹표준 준수및 모바일 서비스 등 모든 신기술 도입할 계획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역대원장들은 한결같이 대전교육정보원의 괄목할만한 성장과 발전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대전교육정보원 발전을 위한 다양한 조언과 의견을 주었다.

대전교육정보원 박헌수 원장은 “역대원장님들의 풍부한 경험에서 나온 애정어린 자문과 조언에 감사드리며, 대전교육정보원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하고, 앞으로도 대전교육정보원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