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경제
2018 코리아렌탈쇼’11월 개최 렌탈서비스, 직접 체험하고 결정하세요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1 19:1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킨텍스(대표 임창열)와 SBS플러스(대표 김계홍)가 주최하는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에 업계를 대표하는 렌탈브랜드들이 참가를 확정지어 화제다. 


‘2018 코리아렌탈쇼’는 국내 대표 렌탈 제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상담받을 수 있는 렌탈 전문전시회로, 11월 8일(목)부터 11월 1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진행된다. 생활가전ㆍ주방가전ㆍ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ㆍ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렌탈서비스 구매 직전, 직접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다. ‘2018 코리아렌탈쇼’는 안마의자, 정수기, 침대, 자동차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계약까지 가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안마의자 시장점유율 65%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대규모 특별관을 구성해 화제를 모은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코리아렌탈쇼에서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을 비롯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대 등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존을 구성한다. 이미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카페&베이커리, 레스토랑, 전시장으로 구성된 복합힐링공간인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공간 조성으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