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환경
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 추진단 5월 월례회의 실시 - 보훈행사 및 사례관리 토의 가져-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5.17 21:4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아산시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는 지난 5월 15일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행복키움 추진단(단장 홍 언순) 5월 월례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6월에 있을 홍보 캠페인 일정과 보훈행사 일정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온양3동 행복키움 추진단에서는 매년 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위문 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에는 오는 6월 26일에 「제6회 국가보훈대상자 위안잔치」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경제적인 위기에 따라 자살 사건이 증가함에 따라 복지사각지대 발굴이 필요한 상황으로 온양3동 행복키움 추진단에서는 “눈길 한 번이 큰 힘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이웃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발견치 못한 복지사각지대를 신고할 수 있는 홍보 캠페인도 펼칠 예정이다.


 복지사각지대 사례관리로는 거동이 불편한 김〇〇에 대한 보행보조기구 지원과 부자 가구인 최〇〇에 대한 장학금 지원을 확정하였다.

김형관 동장은 “적선지가 필유여경(積善之家必有餘慶)이라는 고사성어가 있다. 선을 쌓은 집안은 반드시 경사가 있다는 의미로 우리 추진단 모두가 이 고사성어를 염두에 두고 사업을 도모한다면 지역사회에 모든 사람에게 좋은 일이 가득한 경사가 생기지 않을까 한다.”며 행복키움 추진단 사업을 고무했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