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문화/복지
경남도, ‘제99회 전국체육대회 경남관광홍보관’ 운영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1 22:2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경상남도가 ‘제99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전라북도 익산시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가을을 주제로 아름다운 경남의 관광지 홍보에 나선다.

올해 ‘제99회 전국체육대회’가 약 3만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경상남도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뿐만 아니라 응원단, 관람객 등 전국에서 모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경남에 물들다>를 주제로 한 ‘경남관광홍보관 운영’을 운영한다.

‘경남관광홍보관’ 내부는 경남 18개 시․군을 대표하는 가을여행 관광지를 미술관 형태로 디자인할 예정이다. 특히 부스 내 아름다운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을 자연스럽게 부스로 유인해 경남의 관광정보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또한 경남의 특산품인 산삼차, 오감오미, 양갱 등을 시음․시식할 수 있는 코너와 SNS 이벤트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행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김제홍 경상남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경남관광홍보관 운영이 전라도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경남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람객들이 경남관광홍보관을 방문하여 경남의 아름다운 관광지가 좀 더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 관광객들이 경남을 보다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