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문화/복지
밀양시 상남면, 마음도 함께 물들이는 천연염색교실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4 21:1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밀양시 상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호장)는 지난 달 6일 개강한 천연염색교실이 수강생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염색수업은 상남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과 주차장에서 자유롭게 진행하였으나, 이번 인견 홑이불과 면티 염색수업은 수강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건조를 위한 넓은 빨래줄과 다양한 소재료들이 갖춰진 공방에서 실시됐다.

수강생들은 공방 잔디밭에서 염색수업을 받으며, 강사의 설명과 염색 시범을 열심히 지켜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염색을 했다.

이날 한 수강생은 “평소 천연염색에 관심이 많아 빠짐없이 수업에 참석하였는데, 이웃과 서로 도와주며 함께 작품을 만들기도 하고 각자의 개성이 듬뿍 담긴 작품을 수업 때마다 감상할 수 있어 너무 즐겁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호창 주민자치위원장은 “내년에도 지역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더 많은 기쁨을 선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은 천연염색교실 외에 아리랑건강체조, 풍물교실이 운영 중이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