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문화/복지
곡성 리더스아카데미,‘생각을 선물하는 남자’김태원 구글(Google) 상무 초청 강연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11 12:2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23일 오후 4시 곡성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 김태원 상무를 초청해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일상 속에서 생각의 프레임을 바꾸면 삶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수 있다는 것을 흥미로운 사례들을 통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2006년 구글코리아에 입사해 구글 인더스트리 시니어매니저, 글로벌 비즈니스팀장을 거쳐 현재의 자리에 오른 김태원 상무는 2017년부터 모교인 고려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또한 책, 강연, 방송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선물하며, MBC ‘희망특강 파랑새’에서 최연소 강사로도 활동했다.

저서로는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구글러의 편지’,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등이 있다.

곡성 리더스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가능하며, 인문․교양․건강․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대한민국 저명인사를 초청해 매월 1회, 넷째 주 목요일에 강연을 진행한다.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