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북


>HOME > 핫이슈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남 총괄본부 개소식 열려 본사 임직원 및 전남본부 직원, 지역 유지들 참석
한국방송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6 17:4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전남 총괄본부 개소식이 6일 오후 3시 전남 목포시 용해동 가톨릭회관 3층 본부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 행사장에는 신유철 본사 대표이사를 비롯 김현태 이사, 나종권 전남 총괄본부장 , 송상문 부산본부장, 이병헌 전남 서부본부장, 이주상 미디어 총괄본부장 등 통신사 관계자들과 박용 목포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과 이형완 부위원장 등 시의회 관계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신유철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 한국방송뉴스통신이 전남지역에 발판을 구축한 것을 계기로 올바르고 신속한 뉴스 전달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거듭 태어나 달라” 고 당부했다.

나종권 전남본부장도 내빈들에게 “ 오늘 개소식은 원거리에 있는 임직원들과 지역 정치인들이 전남본부 발전을 위해 참석한 뜻깊은 자리다”라고 밝히고 “ 항상 지역주민들과 지역 유지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주는 책임 있는 언론사의 사명을 감당하는데 부족함이 없이 모든 직원들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용 목포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 밝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성과 패기로 언론사를 이끌고 있는 후배 언론인들이 제 몫을 할 수 있도록 힘껏 돕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다짐했다.

인사와 축사에 이어 참석자들이 함께 모여 다과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마친 후 모든 행사가 종료됐다. 6일 개소식을 가진 전남본부는 본부장을 비롯 10여 명의 기자들이 목포시내와 전남 각 지역을 무대로 취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전남 = 나 종권 기자
 

[ Copyrights © 2018 한국방송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